기업 일반
리바트 ‘드림하우스’, 북유럽풍 스타일 신혼가구
뉴스종합| 2011-09-29 11:01
과거에는 가구가 일종의 ‘내장재’로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졌던 것에 비해, 최근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 안을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 공간 콘셉트를 잡고 이에 맞는 제품을 사는 고객들이 이미 주류를 이룬 상태다. 이에 리바트도 2011년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한 침실, 거실<사진>, 식탁 등의 신제품에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리바트는 고객들을 위해 4가지 트렌드를 제시, 선택의 폭을 충분히 넓혔다.

▷심플한 미니멀 디자인 속에 내추럴한 질감과 컬러를 부여한 ‘내추럴 모던(Natural Modern)’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에 아이템의 믹스 & 매치를 통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칸디나비안 믹싱(Scandinavian Mixing)’ ▷클래식에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입혀 보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전하는 ‘클래식 크라프트(Classic Craft)’ ▷신혼 가구의 영원한 테마인 로맨틱에 천연의 텍스처를 입혀 수공예적인 감성을 전하는 ‘로맨틱 터치(Romantic Touch)’ 등이다. 이처럼 다양한 테마 속에서 고객이 원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안하고 있다.


가을 혼수 시즌까지 더해져 리바트는 실속 만점의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 사은행사 차원으로 구매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최대 30만원)을 증정하고, 드림하우스 신제품 및 인테리어 아이템 특가행사로 최대 20%까지 할인해줘 결혼ㆍ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