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종편 MBN, ‘매일 음악회(가제)’, ‘K-POP Live(가제)’ 편성
엔터테인먼트| 2011-10-04 10:13
시트콤과 개그 프로그램을 앞세워 차별화된 예능 편성 전략으로 주목 받고 있는 종편 MBN이 음악 프로그램에도 신선한 기획을 시도해 관심을 모은다. 종편 MBN은 공개 라이브 콘서트인 ‘매일 음악회(가제)’와 뮤직 버라이어티 쇼 ‘K-POP Live(가제)’로 고품격 라이브 음악 방송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매일 음악회(가제)’(60분, 24회)는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라이브 콘서트로 귀에 익숙한 가요부터 최신 K-POP에 이르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함께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 아이돌 가수들은 물론이고,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히트곡 퍼레이드는 음악과 함께 어려있는 추억의 한자락을 들추게 할 것이다.

‘K-POP Live(가제)’(60분, 24회)도 세대 공감을 추구하는 새로운 형식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자녀 세대가 부모 세대에게 권하는 최신 K-POP 차트와 부모 세대가 자녀들에게 들려주는 추억의 가요 차트가 동시에 소개되면서 세대간의 음악적 소통을 시도한다. 특히 7080 음악을 아이돌 버전으로 재해석해서 불러보고 최신 K-POP이 트로트 버전으로 들려지면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