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2시 기습폭등 임박, 매출 5000%↑ 수주 1급재료 입수!
뉴스종합| 2011-10-07 11:57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급등직전의 종목을 또! 찾았다.

단방에 연매출 10배가 넘는 계약체결이 임박한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시장가치 1/10 에 불과한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으로, 재료 터지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10,11월 장을 풍미할 급등 1순위 종목이다.

물론, 단순히 시세 100~20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흥미 없다. 적어도 필자가 추천했던, 톱텍 300%↑, 와이솔 100%↑, 후성 120%↑, SIMPAC 90%↑, 엔알디 200%↑, 인트론바이오 100%↑, 큐로컴 350%↑ 그리고 대 폭락장에서도 300%가 넘는 수익을 안겨드린 동양철관 등을 모두 합친 폭발에너지 조차 가볍게 뛰어 넘을 수 밖에 없는 2011년 최고의 급등주라 자신한다.

거두절미하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 장벽과 독보적 기술로, 수십조 일본시장의 폭발적 반응과 세계 최대의 바이오시장인 미국을 책임질 제 1순위 수혜종목으로, 바로 30배의 산성피앤씨 2003년~2004년 900원 선에서의 모습과 너무도 판박이라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특히! [비사장 대기업M&A + 자회사 나스닥상장 +미국 FDA전격적 승인 + 상상불가 세계 최초 1위기술 개발]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종목을!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현금이 부족하다면, 손실 나고 있는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이 종목에 마지막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큐로컴이나, 엔알디, 씨젠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집해 두어야 할 것이다.

첫째, 말이 필요 없다! 터지면, 1200% 보령메디앙스는 가볍게 깬다!
 
급등종목을 찾기 어려운 나스닥에서 조차 동사 보다 최소 두수는 아래인 기술 하나로 2000%를 가볍게 넘기는 폭풍 질주를 했고, 지금도 그 끝을 알 수 없는 고공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도대체 어떤 기술이기에! 내노라 하는 학술지에서 조차 극찬을 금치 못하고, 칭찬에 인색한 보수적인 전문 의료인들 조차 혀를 내두르는 것인가! 기술력 인증은 이미 사상 유례없는 FDA의 전격적 승인이 증명한다!

둘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100년간 먹여 살릴 기술이다!  성공 가능성이 100%가 아니면 곁눈질로도 쳐도 보지도 않는 메릴린치와 모건스탠리가 기술력 하나에 놀라! 나스닥 상장 주관사를 따내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였던 종목이 동사의 자회사인 것이다!

분명히 말하건데, 철철 흐르다 못해 지금 뿜어내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에 불과한 것으로, 폭등하기 전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지금부터 불과 며칠뿐이 없다는 것이다. 망설이다 놓치면 1년 내내 땅을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셋째, 비상장 대기업 H사에서 M&A를 하기 위해 자금을 쏟아 붓고 있다!

최대 주주였던 S사의 지분을 전격적으로 따돌리는 엄청난 자금투입으로, 단 한방에 최대 주주로 올라섰다! 사활을 건 바이오사업 진출을 위해, 기술력을 탐하는 선을 넘어 회사 자체를 송두리째 가지려 하고 있는 것이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정부의 핵심 국책 과제로서, 국민건강과 직결 되는 동시에 세계를 겨냥해 발표하는 극비 재료 하나가 10월에 또 터지게 되어 있는데, 인색하기로 유명한 지경부에서조차 지금까지 투입한 금액만 1조에 육박하고 있으니 동사가 정책의 핵심이라는 것은 당연하고, 최근 극비리에 일본 1위 기업과 맺은 초도 납품계약만 2300억이라는 재료가 터지면 사상유례 없는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게 된다.

다섯째, 기술가치 1/40 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 저평가!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 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기술 가치 1/40도 안되는 저평가주이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있을지 우려되는 긴급한 종목이다. 올해 단 한번도 깨지지 않던 산성피앤씨의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신라에스지/컴투스/삼천리자전거/신성통상/대우조선해양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