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행사 풍성
뉴스종합| 2011-10-08 16:48
매일유업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앱솔루트 태교 주간’을 정하고 오는 15일까지 임산부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매일유업이 준비한 앱솔루트 태교주간 행사는 열 달 간 예비엄마가 겪는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하고,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마련한 임산부를 위한 행사이다.

행사는1~15일 보름간 펼쳐지며 태아를 둔 부부를 위한 ‘태교음악회’, 임신과 출산을 위한 제품에 대한 정보와 태아 교육을 위한 강의도 하게 된다. 이 자리에서 임산부를 위한 전용 영양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태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도 나누어 준다. 먼저,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태교 음악회는 KT와 함께 목동에 위치한 KT 체임버홀에서 오는 15일 진행되며, 실내악8중주를 통해 드보르작, 멘델스존 등이 작곡한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기간 중에는 임신수유부를 위한 전용 영양식인 ‘맘스마일’ 제품을 하나 구매시 하나 더 제공하는1+1 기획 판매도 전개된다.

오는 11~13일 서울 잠실의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앱솔루트맘스쿨 페어’는 매일유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가장 공들여 준비한 행사 중 하나이다. 3일 동안 임산부 요가와 체조, 국악태교와 공연, 태담편지쓰기, 그림자 공연 등 예비엄마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연과 전문가 강좌가 이어진다.

매일유업은 물론, 아벤트코리아, 궁중비책, 알로앤루, 포래즈, 삼성생명, 한솔교육, 에이원, 아이원씨엠 등이 참여한 부스에서 임신, 출산시 꼭 필요한 제품 정보 습득과 함께 저렴한 행사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하다. 12일 만날 수 있는 ‘앱솔루트 합창단’의 발표 공연은 이번 행사의 백미라 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외에도 사내 임신 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임신 직원들에게도 임신부 전용 영양식 ‘맘스마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자회사인 제로투세븐을 통해 영/유아복 바자 행사를 여는 한편,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크고 작은 임산부의 날 행사에 임산부를 위한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각종 소식과 참여는 매일유업 육아 포털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김희정 매일유업 김희정 마케팅팀장은 “우리 회사는 임산부를 위해 년 중 각종 행사 및 제품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임산부와 가장 친한 기업으로서 보다 더 노력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