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바이오 또 터진다! 극비 M&A 추진! 90개국 진출 호재!
뉴스종합| 2011-10-10 11:57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바이오주 하나로 10월 무서운 폭등을 기대해 도 좋을 것이니 이 종목에 반드시 집중하기 바란다. 필자가 3월부터 집중적으로 관찰하던 종목이다. 그런데 바로 지난주 목요일 정확하게 급등 신호가 발생해 지금 자신있게 제시를 하는 것이다.

장담하건데 이 바이오주 등장에 증권가가 한바탕 요란해 질 것 같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에프씨비투웰브? 메디포스트? 씨티씨바이오? 이런 종목들이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종목이 엄청난 시세로 치솟을 터라 투자자들은 처음에는 이 종목 급등해도 이유를 모를 것이다. 아마 몇번 상한가를 쳐도 무슨 일인지 쳐다보지도 못할 듯하다. 그러나 이 종목 한참 시세 터져 정신차리면 이미 늦는다.

평소 바이오 자체를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 조차도 화들짝 놀라버렸다. 필자도 찾아 놓고 이게 정말 사실인지 어안이 벙벙했지만 놀랍게도 알려지는 것이 시간문제인 이 엄청난 재료가 모조리 사실이었다.

이 종목에 연관된 재료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것만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수준의 엄청난 재료였다. 메디포스트, 알앤엘바이오 등은 이 종목에 비하면 새발의 피 조차도 못 된다.

특히 평소 상장사 모든 종목을 죄다 꿰고 있다는 필자 조차도 이 종목이 이런 바이오 산업을 하는지 조차 몰랐다. 그러나 이 정보를 알고는 무릎을 탁 쳤다. 산성피앤씨가 줄기세포주인지 반도체 관련주인 젬백스가 암백신 관련주인지 아무도 몰랐기 때문에 실로 엄청난 폭등이 터진 것이 아닌가?

이 종목의 재료는 줄기세포나 암백신과 차원이 다르다. 불과 몇 방울의 혈액과 뼈 조직만으로 인공적인 생체 물질 생산이 가능한데 이 재료는 실로 가공할 수준의 획기적인 기술력이다. 필자도 놀란 것이 무려 90개국에 진출이 되고 판매망만 수 백 군데에 이르러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더욱 열을 올리고 있었다.

특히 필자가 기절할 뻔 한 것이 업계 사상 최초로 M&A를 추진중인 것을 알게 된 것이다. 막강한 자금력과 기술력이 아니면 도저히 불가능한 재료다.

무엇보다 실적이 형편없이 기대만간 넘치는 허술한 바이오주와 달리 이미 동사의 실적은 엄청난 매출 및 이익 증가가 나타나고 있다. 영업이익률도 20%를 넘겨 폭발적인 상장세에 이미 돌입한 상태다.

예전의 줄기세포로 한국이 세계 바이오 시장을 석권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련주가 폭등했던 것과 비교 자체가 안 된다. 국내에서 삼성도 진출하는 분야에 해외 시장에서 막대한 거금을 퍼 부어가며 만들려고 했던 기술력을 동사가 확보하면서 수 백조원에 이르는 시장을 선점하는 엄청난 쾌거가 발생되었다.

빨리 잡아야 한다. 필자의 정보력이 워낙 빠르기 때문에 폭등 직전 매수 기회가 생겼다. 그러나 지금 망설이면 불과 몇 분 사이 대폭등이 터지는 종목을 눈 앞에서 구경만 하는 황당한 꼴을 당할 것이다. 꼭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메디프론/STX조선해양/보령메디앙스/나노엔텍/모나리자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