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인포뱅크, 유무선 연동 모바일 SNS ‘엠앤’ 출시
생생코스닥| 2011-10-11 13:56
인포뱅크(039290)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유무선 연동 통합 SNS인 ‘엠앤(m&)’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엠앤’(m&)은 기본적으로 친구들과 무료 메시징이 가능하며,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개인적인 공간인 ‘ME’가 존재한다. ‘ME’에서는 최대100장까지 프로필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나의 일상을 글과 사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메시지 전송과 SNS 포스팅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연동 기능으로 친구와 주고 받는 사진을 내 공간 ‘ME’뿐만 아니라 이미 사용중인 ‘페이스북’에도 동시 포스팅이 가능하다.

사진 전송 시에는 화사하게, 흑백 등의 효과와 간단한 편집기능이 제공되어 기존에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별도의 작업을 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앴다.

‘MEDIA’라는 공간에서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음악, 커머스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방송 알림, 할인정보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자들끼리 공유할 수 있다. 지속적인 사업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엠앤(m&)은 서비스 런칭과 함께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인포뱅크는 오후 1시 30분 현재 전일 대비 4.01% 상승한 2595원에 거래되고 있다.

<안상미 기자 @hugahn>hu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