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애플, 삼성이 노리는 신기술! 오후 2시 첫 상한가 터진다!
뉴스종합| 2011-10-19 12:51

★ 최소한 1,000%! 삼성과 애플이 탐내는 스마트기기 숨은 수혜종목!

펀더멘탈과 수급, 그리고 기술적 매수 급소점과 세력의도의 4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려진 종목으로 눈을 씻고 다시 살펴봐도 급등재료로만 똘똘 뭉쳐진 그야말로 알짜 대박주가 터진다!

스티브 잡스의 사망 이후, 현재 시장은 제 2, 제 3의 혁신의 아이콘을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가운데, 차기 IT 新혁명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사에서 하반기 대대적인 시세분출이 준비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1,000% 이상의 폭발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선 시기를 잘 잡아서 배팅해야 하며, 미래의 한 사업을 이끌어갈 업종 주도주를 골라, 그 펀더멘탈 과 미래의 성장성에 과감히 배팅해야 한다는 것이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은 원금회복은 기본이요, 수억 대의 계좌로 직행할 수도 있는 만큼,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익의 크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1분, 1초의 망설임 조차 용납할 수 없는 종목이다.

▶ 삼성과 애플 조차 탐내는 기업! → 갤럭시 S2, 아이폰 4S 판매호조 최대 수혜!

수백 조원에 달하는 스마트기기 시장의 외형 확대에 따른 최대, 핵심 수혜 업체로써 3분기 실적 시즌을 맞아 사상 최대 실적을 이루며, 특히,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판매 호조에 따른 숨은 수혜종목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을 급등기대주이다.

동사는 스마트 기기의 양대산맥 삼성과 애플 두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함은 물론 LG전자, 모토로라 등 내노라하는 글로벌 스마트기기 생산 업체들에 모두 납품을 하고 있다.

향후 1,000% 이상 폭등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스토리로 인해 오래 전부터 큰손들과 스마트 머니의 세력들로부터 대대적으로 작업이 들어간 상황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오전 장부터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물량이 대거 유입되며 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었다.

▶ 다날,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미래나노텍 등의 계보를 이어갈 코스닥의 유일한 종목!

혁명적인 기술력으로 세계시장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쥐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석권할 세계초일류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따라서 필자가 1,000원대에서 추천하여 1,000% 이상 급등했던 다날,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미래나노텍 등의 계보를 이어갈 코스닥의 유일한 종목임을 강조 한다. 

이 종목은 평생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로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 패턴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 주포의 세력매집! 시장분위기! 폭발적 성장 모멘텀! → 5배↑ 메디포스트 이상 터진다!

더욱이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가슴 벅찬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터져나가면, 지난 6월부터 5배↑의 불기둥랠리를 펼친 메디포스트처럼 상상을 초월하는 극단적인 폭등랠리도 가능해 보인다.

보안상 많은 부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천문학적인 주포의 매집 끝에 조만간 수급이 집중되며 단 5분 만에 상한가 직행하며 잔량만 수북하게 쌓아 놓으면서 ‘쩜’상으로 날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이 종목, 이제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사실만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란다.

최근 매일 손실에 허덕이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주식인생에서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이 종목 반드시 매수하여 손실회복과 함께 기사 혹은 뉴스로만 바라보면 1,000% 폭등수익이라는 두 마리 토씨를 한꺼번에 잡아보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이노셀, 엔케이바이오, 조아제약, 효성오앤비, 넥솔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토마3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369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