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5천만원할인, 3억원대 수도권 타운하우스
부동산| 2011-10-20 10:50

신진건설은 편리한 교통망, 잘 갖춰진 편의시설·교육시설로 주거의 3박자를 모두 만족시킨 부천 심곡동에,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수준 높은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딜문힐'이 대한민국 상위 0.1%인 VVIP에게 잔여세대를 할인 분양하고 있다.

5천만원 할인된 저렴한 분양가와 3.3㎡당 950만원대의 “딜문힐” 타운하우스는 전세가로도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
`딜문힐`은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기존 아파트와는 달리 4층 로얄층에 복층 시공을 하였으며, 1층에는 테라스를 배치하여 주거 환경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지하 1층~지상 4층의 규모로 총28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중형 평형인 100㎡대의 타운하우스에도 불구하고, 79㎡~119㎡의 높은 대지 지분율을 자랑하며, 각 세대마다 엘리베이터 설치가 돼있고 지하에 골프연습장,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커뮤니티룸을 갖추어 입주자의 편의시설도 크게 향상 시켰으며, 주차공간을 2대씩 배치하여 낮은 주거밀도 대비 편리한 생활을 극대화 하였다.

각 가구에 텃밭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줌으로 친환경 자연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단지를 둘러싼 아름다운 산책로와 펄벅공원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고, ‘딜문힐’의 최고급 인테리어 시설은 롯데캐슬, 우림필유 등을 디자인 한 (주)DOOM 설계하였으며, 1,256㎡의 조형공간이 펼쳐져 있어 시원한 전망을 제공한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워 모더니즘과 미니멀리즘을 기초로 한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으며, 바닥 마감부터 벽지~천정까지 고급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서울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한, “딜문힐”은 지하철 1호선 부천역에서 도보 7분 거리 역세권이며, 7호선 환승역인 온수역을 이용할 경우 30분내에 강남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송내IC), 경인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전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천시는 각종 개발 호재가 풍부한 지역이기도 하다. 경인전철 5대 역세권(송내, 중동, 부천, 소사, 역곡) 기능중심의 특화개발과 부천 남부역광장 확충사업이 예정돼 있고, 교육시설로는 부천대, 서울신학대, 가톨릭대 등이 사업지 인근에 있으며, 부천뉴타운 1차 사업지구 소사지구와 2차 사업지구인 원미지구 등이 개발호재로 작용하고 있어 지가상승이 예상된다. 전세난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서울보다는 전세값으로 정원이 있는 3억대 타운하우스로 옮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부동산 관계자는 귀뜸한다.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선착순으로 분양을 실시하기 때문에 몇 개 남지 않은 로얄층을 원하는 수요자는 분양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말하였다.


분양문의 : 032) 611 - 83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