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강서 한강 자이 소형 아파트 특별분양
부동산| 2011-10-25 16:27


 
☞ GS건설, 강서 첫 분양 ‘강서한강자이’
☞ 여의도 약11분, 신논현 약25분 지하철 9호선 역세권 아파트
☞ 한강조망권 154㎡
☞ 테라스를 갖춘 한 지붕 두 가족형 · 다다미 가족실

 


GS건설이 올해 처음 서울 지역 분양물량으로 강서구 가양동에서 ‘강서한강자이’를 분양중이다.. 3만2254㎡ 규모인 옛 대상공장 터에 최고 22층 높이 아파트 10개동, 709가구가 일반분양 중이다. 주택 규모는 59~154㎡로 장기 전세주택 81가구를 제외한 709가구가 일반분양한다.


전체 물량 중 74%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있으며, 입주는 오는 2013년 9월 예정이다. 또한 전체 5만9968㎡ 규모 부지에는 아파트외에 지하 2층~지상 15층 높이의 지식산업센터 2개 동이 들어선다.


강서한강자이는 지하철 9호선과 가양역과 양천향교역 사이에 있는 급행역세권으로 지하철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가양역은 지하철9호선 급행 정차역으로 김포공항 약6분, 여의도 약11분, 강남 약25분내에 도착할 수 있다.

 
단지 옆으로 올림픽대로가 이어지고 가양대교를 건너서 강변북로를 이용해 상암DMC,시청 등 강북 주요 업무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향후2013년까지 삼릉 ~ 봉은사 ~ 종합운동장으로 이어지는 9호선 2단계구간이 완공 예정이고, 2016년까지 잠실 ~ 석촌 ~ 송파 ~ 올림픽공원 ~ 보훈병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구간의 완공 될 예정이어서, 향후 강북 도심권 및 강남, 송파권까지 접근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의 생활편의시설과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홈플러스 가양점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으며, 이마트 가양점, NC백화점도 가깝다. 양천초를 비롯해 성재중이 인접해 있다.
더불어 ‘강서한강자이’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각 타입별로 신발장 코너장, 주방 코너장 등 데드스페이스를 최대한 활용한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인 ‘자이안센터’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시설, 멀티룸과 문고, 독서실 등이 마련되며, ‘태양광 발전 시스템’과 ‘지열 시스템’,‘대기 전력 차단 스위치’ 등 다양한 그린홈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다.


강서한강자이는 분양조건 또한 훌륭하다. 계약시 5%에 계약잔금 5%는 한 달 후에 납입가능하다. 그리고 중도금 전체 무이자여서 계약자의 부담을 줄였다.


강서한강자이 인근 부동산 전문가는 "여의도, 강남, 상암DMC 인근에 직장을 둔 실수요자로부터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한강 조망권, 마곡지구 개발 등 주변 집값 상승요인이 많은 데다 강서구의 첫 자이인 만큼 분양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입주는 오는 2013년 9월예정에 가깝다. 견본주택은 홈플러스 가양점 인근 현장 부지 내에 위치해 있다.

한강변이 바로 지척이어서 앞마당 처럼 이용할 수 있고 고층의 경우 한강조망이(일부세대) 가능하다.
또 구암근린공원과 허준박물관·한강을 조망할수 있는 자전거 전용 도로와 조깅코스등이 단지에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홈플러스 가양점과 접해있다.


분양문의 : 02-783-4000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sorae79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