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고객 예금=기업 활력=일자리 창출
뉴스종합| 2011-10-31 11:58
손현상 기업은행 홍보부장
국내 최고의 광고축제인 헤럴드경제 광고대상에서 저희 IBK기업은행의 기업PR광고 ‘일자리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지원과 같은 정책과제를 수행하는 본분에 충실하면서도, 동시에 더욱 다양한 국민과 고객님들께 더 밀착된 토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1000만 고객님들께서 저희 기업은행을 찾아주셨고, 대한민국 대표 은행으로 자리 잡게 됐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종전보다 더욱 국민 여러분과 가까워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국내 금융권 어떤 금융상품보다 더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개인고객을 모셨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고객께서는 ‘기업은행은 기업거래만 하는 은행’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계십니다. 때문에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IBK기업은행과 거래할 수 있고, 이것은 비단 기업뿐만 아니라 국민들에게까지 도움이 되는 거래임을 알리고자 했습니다.

저희는 이번 광고에서 우리사회의 큰 걱정거리 중 하나인 취업난에 초점을 맞춰 기업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IBK기업은해의 공공적 역할을 국민 여러분께 말씀 드린 것입니다. 실제 개인고객의 소중한 예금은 IBK기업은행을 통해 큰 기업을 비롯하여 수많은 중소기업에게 활력을 불러일으킵니다. 우리나라 기업이 활성화되고 성장하면 결국 일자리 창출이라는 긍정적 효과를 내기 때문에, 우리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이 유기적으로 ‘윈-윈’할 수 있는 길이기도 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기업PR 광고에 이러한 점을 구체적으로 표현해 단순히 기업을 포장ㆍ홍보하는데 끝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공익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알렸습니다.

이렇게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가려는 노력을 인정해 주셔서 IBK기업은행은 국민 여러분께 더 사랑받는 은행이 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님이 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IBK기업은행이 될 것입니다. IBK기업은행의 고객님을 위한 또 다른 여정을 앞으로도 큰 관심과 격려 속에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