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연말 최고 기대작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조금 더 가까이…
뉴스종합| 2011-11-01 16:52
랜드로버코리아는 올 12월 국내 출시를 앞둔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대형 트레일러에 설치된 모바일 쇼룸을 통해 전국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쇼룸을 설치한 특수 트레일러가 전국 7개 주요 도시를 찾아가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 이벤트’는 올 연말 최고 기대작인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공식 국내 출시에 앞서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서울ㆍ경기지역을 시작으로 전주, 대구, 부산, 대전, 광주, 원주 등을 돌며 총 39일 동안 진행된다.

이동훈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출시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색 로드쇼를 즐기며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다이내믹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버코리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 전국투어 행사에 맞춰 다음달 4일까지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 이벤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 공식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에 목격장소 및 감상 등이 포함된 후기를 올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 중 1등 5명에게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보스톤 백이 주어지고, 그 외에도 레인지로버 이보크 여권지갑, 랜드로버 무릎 담요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