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이패드 매거진…한성 벤츠는 디지털 격도 달라
뉴스종합| 2011-11-07 08:06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오는 11월부터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는 아이패드용 매거진이 다양하지 않은 현실에서 한성자동차 고객 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디지털 매거진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은 각 분야별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들로 구성된 필진이 음식, 패션, 자동차, 여행, 호텔, 음악, 금융, 도서 총 8개 분야에 대해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다.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www. Hansung.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PDF 형태로도 즐길 수 있다.

디지털 매거진 발행 기념 이벤트로 11월6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 기간 동안 구매하면 동호텔 파르나스 디럭스 룸 1일 숙박 티켓과 2인 조식 식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hansu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이어 아이패드 디지털 매거진 개발은 한성자동차가 수입 자동차 선두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리딩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라고 밝혔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이번 가을 한국표준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2011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지식경제부 주관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2011 표준화 유공기업 지식 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함으로써 지난 25년 동안 명실상부 수입자동차 시장의 리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윤정식 기자@happysik
yj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