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오토브리핑
뉴스종합| 2011-11-08 11:32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 출시=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역대 레인지로버 모델 중 가장 프리미엄급인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인다. 국내에 5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최첨단 5.0ℓ V8 엔진에 슈퍼차저를 탑재해 최대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3.8kgㆍm를 갖췄다. 각종 첨단, 고급 사양을 갖췄고 외관에서도 스포츠 보디 킷을 부착해 역동성을 강조했다. 아이패드2도 기본사양으로 장착해 다양한 IT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국내 판매가격은 2억6590만원이다.

▶지엠코리아, 캐딜락ㆍ사브 동계 무상점검 실시=지엠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1년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 19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며, 20여개 항목을 무상점검해준다.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하면 20% 할인해주고, 각종 소모성 유액을 무료 보충하고 세차 및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서비스센터에 예약해야 한다.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08-6222)로 연락하면 된다.

▶쉐보레 말리부, 동급 최저 자차보험료 책정=한국지엠의 중형세단 쉐보레 말리부가 한국보험개발원이 실시한 RCAR(Research Council for Automobile Repairs) 평가에서 동급 최저 수리비를 기록했다. 이 평가에서 말리부 2.0모델은 중형차 평균 11등급을 크게 상회하는 17등급을 획득했다. RCAR 테스트는 신차를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산정하기 위해 실시하는 평가로, 1등급부터 21등급으로 나눈다. 11등급을 기준으로 1개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자차 보험료가 5% 할인된다. 이번 평가로 말리부는 동급 중에서 최저 자차 보험료가 책정됐다.

▶한국타이어, 첫눈과 함께 선물도 가득=한국타이어가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 윈터 아이셉트 이지 등을 출시하며 첫눈 구매 행사를 실시한다. 첫눈이 내리는 날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신상품 2종을 비롯, 한국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 고급 등산배낭 등을 증정한다. 12월 31일까지 사계절용 타이어를 안전하게 무료 보관해주는 스마트 키핑 서비스도 실시하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등산배낭을 제공할 계획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