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밥솥에 부부 이니셜…결혼성수기 고객잡기
뉴스종합| 2011-11-08 11:04
결혼 성수기가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신혼생활 물품 구입에 바쁜 고객들을 잡기 위한 혼수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겁다. 이들은 할인 이벤트는 물론 맟춤형 혼수용품까지 제시하며 신혼부부 끌어들이기에 갖은 마케팅을 동원하고 있다.

부강샘스는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청첩장 이미지와 사연을 응모받아 응모자 전원에게 레이캅 침구살균청소기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까지 응모에 참가한 예비 부부들이 이달 16일까지 구매할 경우 주부들에게는 가장 인기가 많은 스마트팝 제품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레이캅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다채로운 컬러가 가미되어 젊은 주부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

이성진 부강샘스 대표는 “건강을 생각하는 똑똑한 예비부부들이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이캅을 통해 깨끗한 신혼집 관리는 물론, 영유아 등 모든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유용한 가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은 결혼 성수기를 맞아 ‘나만의 주방 혼수 세트’를 선보인다. 파비움 5PLY 냄비세트<사진>를 포함해 압력솥, 추가구성 냄비, 프라이팬 2종으로 구성된 ‘나만의 주방 혼수 세트’는 이달 17일까지 50% 이상의 할인가를 적용한 혼수 패키지다.

청첩장을 들고 매장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원하는 압력솥과 냄비, 프라이팬을 고를 수 있는데, 특히 구성상품 중 압력솥에는 구매자가 원하는 위치에 신혼부부의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를 새겨 주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 신혼부부를 겨냥한 1~2인 소형가전들도 잇따라 출시되며 혼수시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카처는 핸디형 스팀청소기는 1.2㎏의 무게로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다. 145℃로 가열한 스팀으로 특별한 화학세제 없이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

정태일 기자/killpa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