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웰빙 그린, 도시형 생활주택 우림필유 스마트’
부동산| 2011-11-17 10:37

오늘날 소규모 가족이나 싱글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이들이 필요로 할 소형주택은 수요에 맞게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많은 불편함이 있었다. 최근 들어 대학가 주변이나 직장 주변에 학생과 싱글족을 타겟화한 도시형 생활주택이 많이 들어서고 있다.
특히 이번에 우림건설이 종로에 도시형 생활 주택 ‘우림필유’를 분양한다고 발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림필유 스마트’는 아파트 브랜드인 우림건설의 패밀리 브랜드로 ‘스마트라이프’를 추구하는 젊은 층과 독신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만든 도시형 생활 주택의 신규브랜드이다.


‘종로 우림필유 스마트’는 종로구를 대표하는 숭인동, 신설동 종합시장 인근에 위치하며, 지하철 1,2호선 신설동역과 6호선 동묘앞 역을 도보 5분에 이용 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이마트, 밀리오레, 두산타워 등을 차량으로 5분 이내 이용이 가능하고, 청계천과 동묘공원, 숭인근린공원이 인접하여 주변 여가•휴게시설의 이용성도 탁월하다.
여기에 고려대, 한성대, 성신여대, 성균관대, 경희대 등 여러 대학이 위치하고 있어 유동과 수요도 가치상승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 받는다.


인근 부동산 전문가는 “창신숭인뉴타운, 왕십리뉴타운 등 사업지 인근에 뉴타운 개발 호재들이 많아 향후 가치 상승도 기대해 볼만하며, 더불어 향후 우이 ~ 신설동 경전철이 개통된다고 발표된 바 있어 수요자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번 분양하는 우림필유 스마트는 서울 종로구 숭인동 202-3번지 일대에 지하1층, 지상16층 총 180세대로 구성된다. 지하1층과 지상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2~4층에는 전용면적 기준 오피스텔 22.43~23.96㎡(6.8~7.2평형) 36실, 5~16층에는 도시형생활주택 17.81~19.49㎡(5.4~5.9평형) 14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종로 우림필유 스마트’에는 홈오토메이션, 원격검침 시스템 등 최신식 편의 시스템과 실내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자동차단 스위치 시스템 등 친환경 에너지 절약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들의 편의는 물론 비용 절감효과도 함께 배려한다. 옥상까지도 주민들의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쉴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며 청계천 조망권도 확보 되었고, 동묘공원과 숭인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웰빙, 그린 거주지’로 각광받고 있다. [분양문의 : 1577-0934]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