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부액 만큼 한국타이어도 기부합니다’
뉴스종합| 2011-11-22 15:16
한국타이어가 오는 12월 16일까지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을 통해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의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Dream Together, 드림 2배 더’라는 이름으로 벌이는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드림풀 사이트에서 기부하는 금액만큼 기업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회원 가입만으로도 한국타이어가 가입자 이름으로 2000원을 대신 기부해준다.

또 한국타이어와 드림풀을 함께 운영하는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srugy) 페이지를 방문해 어린이의 사연을 친구들과 공유하더라도 팬의 이름으로 1000원씩 기부하게 된다.

한국타이어는 이 캠페인 기간에 임직원 및 누리꾼을 대상으로 총 1억원의 기부금 모금을 목표로 해 총 2억원을 소외계층 아동 및 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기획재정부문 담당 박종호 전무는 “이번 캠페인이 많은 사람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소외된 계층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림풀은 한국타이어 자회사인 엠프론티어에서 개발해 부스러기사랑나눔히에 기부한 빈곤아동지원 중심의 온라인 나눔 사이트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