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AIDS 치료제 임상 중! 임상 성공시 10배 상승도 충분!
뉴스종합| 2011-11-24 12:52

★ 원금 회복의 마지막 찬스! 제대로 된 바이오 종목 하나 잡아서 승부보자!

스페셜 애널리스트 늘플러스는 다음과 같은 리포트를 작성했다.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보다 더 큰 재료가 있는 바이오주가 곧 탄생합니다. 이 종목은 메디포스트 급등과도 같은 상승 초입이 가능한 종목으로써 수백% 급등이 가능하기에 이 종목 지금부터 잡으셔야 합니다.”

그렇다! 이 종목은 잡을 수만 있다면 바라고 바라던 원금회복은 기본이며, 최소한 수백% 수익난 대박계좌로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최근에 올랐던 메디포스트, 마크로젠, 이지바이오, 차바이오앤은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장난일 뿐이다.

이 회사가 동시 다발적으로 개발하는 이 신약들의 시장 규모는 수조 원에 이를 것으로 판단되며, 이 신약들은 기존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레드오션이 아닌 완벽하게 새로운 시장을 여는 블루오션으로, 셀트리온을 제치고 국내 1등 바이오 회사로 발돋움 하는 것은 시간 문제이며, 10년 안에 글로벌 넘버원 바이오 회사로 우뚝 서는 일도 가능하다고 판단된다.

▶ 셀트리온을 넘어 국내 1위, 10년 안에 세계 1위 바이오 등극도 가능하다!

그야말로 재료 + 실적 + 수급 등 급등주의 3박자가 모두 갖춰진 종목으로 단기 급등을 충분히 기대해 볼만한 종목이다.

동사의 핵심 매수 포인트

1. 인류가 바라고 갈망하던 AIDS 치료제 개발 성공

드디어 개발에 성공했다. 기존에 시판된 치료제와는 비교 불가한 엄청난 치료제로 AIDS를 극복할 수 있는 절대 신약이라 할 수 있겠다. 이번 치료제를 통해 곧 수조 원의 매출과 수천 억원의 로열티 수입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사의 올해 예상 매출이 2000억 수준임을 감안했을 때 5년치 매출을 한꺼번에 올릴 수 있는 대박 신약이라 할 수 있겠다.

2. 감염치료제 및 암세포 진단시약 개발 성공

현재 임상시험 중인 감염치료제와 암세포 진단시약이 순차적으로 성공할 예정인데, 이에 따른 동사의 모멘텀이 극대화 될 전망이다. 특히 암세포 치료제의 경우 제품화가 되어 당장 내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예상된다.

3. 자회사 일본 증권시장 상장 임박!

동사가 전격 인수한 바이오 회사의 일본 상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상장에 따른 시세차익만 수백 억원 정도로 추산되며 이에 따른 동사의 상승 모멘텀이 크게 부각될 전망이다.

4. 단기 급등 후 약 5개월간 횡보 구간! 이제 쉴만큼 쉬었다!

올 초 상승 후 5개월간 횡보하며 충분히 조정을 받았다. 이제 각종 이평선이 밀집되면서, 상승을 위한 에너지가 크게 응축되었기에 지금부터가 다시 한번 상승을 위한 초입국면이다라고 설명할 수 있겠다.
 


<관심종목>
코오롱인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미래컴퍼니, KB오토시스, 모나리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