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도시형 생활주택 5채가 1억??진짜??
부동산| 2011-12-07 11:53

급행 전철이 통과하는 서울지하철 1호선 동암역과 인천지하철 간석오거리역 역세권에 1억원에 5채가 투자가 가능한 고품질 도시형 생활주택이 등장해 화제다


바로 도시형 생활주택과 업무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간석오거리역 솔리채가 그 주인공이다


간석오거리 솔리채는 지하1층~지상 10층 규모이다. 이 가운데 도시형 생활주택은 지상 3~10층에 들어선다. 간석오거리 솔리채의 투자가치를 높이는 데는 주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하는데 영향이 있다. 낮은 분양가로 높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수도권에서 분양하는 도시형 생활주택들은 많지만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면서 6천만원대에 분양하는 물건은 많지 않다. 여기다 모든 가구(실)에는 쿡탑,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전자레인지, TV 등을 갖춰 입주민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어있다.


* 탄탄한 임대수요


인천 간석동 솔리채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춰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솔리채가 위치한 간석오거리역 일대에는 인천시청, 교육청, 예술회관 등의 공공기관과 대형의료시설 및 백화점이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인하대, 인천대, 인하공전, 경인여대등의 대학 캠퍼스가 주변에 있고 남동공단, 송도 국제도시 등을 바로 갈 수 있는 인천1호선에 위치해 있어 그만큼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과 송도 30분내 진입 가능


간석오거리 솔리채가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데는 일대가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건물에서 간석오거리역까지 30초 거리에 위치해 있고 송도국제도시 까지는 20여분이면 도착 할 수 있고 도보 5분거리에 동암역 급행노선을 이용하면 신도림까지 25분이면 이동 할 수 있다. 여기다 간석오거리를 기준으로 인천 전지역을 지나는 버스 노선도 갖추고 있다.


도로사정 또한 경인고속도로 남동IC, 경인국도, 외곽순환도로 장수 IC등이 인접하며, 서울 경기 지역으로 출, 퇴근이 용이하다.


*연 10% 이상 수익률 기대


간석오거리 솔리채는 저렴한 분양가로 인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 할 수 있는 곳이다.


분양가는 세대당 6600만원~6900만원 선이다. 전체 분양가의 60%가 제1금융권 대출가능하며 이 경우 실투자금 2천만원대에 투자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2-429-1112 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