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오늘 무조건 매수! 천원대 낙폭 과대 저평가주 급반등 임박!
뉴스종합| 2011-12-08 12:31

★ 확실한 승부주! 과감한 베팅으로 큰 수익 만들 수 있는 종목!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연말~연초 집중적인 고수익의 참맛을 느낄 회심의 승부주를 긴급히 제시한다!


강조하건데, 지금은 본격적인 수익률게임의 장에서 강력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강한 시세가 터질 종목을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시세폭발 중인 파트론, 인터플렉스, 이라이콤등을 아쉽게 놓쳤던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강력한 상승의 명분이 확실한 종목으로써, 그 동안 물려있는 종목만 쳐다보며 애만 태웠던 분들이라면 과감한 베팅도 가능한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먼저, 동사는 세계 최초의 멀티미디어 기술을 상용화해 국제 기술표준을 주도 하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국내 3대 이동통신사에 이동통신 관련 핵심 네트워크솔루션을 공급하며 10년간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다.


▶ SNS + LTE 관련 핵심 수혜주로써 강력한 상승 모멘텀 확보!


특히, 소셜네트워크 분야가 전세계적으로 대중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스마트 네트워크와 독자 기술을 활용한 신개념의 SNS사업에 본격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시장의 핫이슈인 4G LTE 서비스 본격화됨에 따라 시장에선 이와 관련된 수혜주 찾기에 혈안이 된 상황에서 동사는 실질적으로 상반기 이와 관련된 공급계약을 맺고, 새롭게 LTE 관련 핵심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인 LTE관련 최대수혜주로써 주가 상승의 모멘텀으로 작용될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올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신 사업이 있다. 기존 주요 이동통신사가 바짝 긴장하고 있는 MVNO(저가이동통신)관련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MVNO관련 수혜주로써 또한 주목해야 할 것이다.


여기에, 가장 주목할 것은 작년 삼영홀딩스는 제4이동통신 참여 이슈만으로 10배 급등했고, 최근 현대그룹 참여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가 제4세대 이동통신관련 컨소시엄 참여를 추진하고 있어 이런 이슈가 주가에 반영되면 곧 바로 본격적인 랠리가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 제 4 이동통신 수혜 업체로 본 이슈가 주가에 반영되면 정신 없는 급등 랠리 가능!


더욱 기대되는 사실은, 동사가 20% 지분을 가진 알짜배기 자회사에 미국 3대 통신사 CEO가 최근 지분까지 취득해 대주주로 참여함으로써 자회사 모멘텀까지 주가 상승의 강력한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금일 너무나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 종목이야 말로 글로벌기업이 탐내는 국제기술표준과 이동통신 관련 130건 특허의 프리미엄이 미 반영된 저평가된 종목으로써 올해 본격적인 흑자전환하며, 기술적 분석상 더 이상 빠질 자리가 없는 완벽한 가격 메리트까지 부각된 지금 이순간! 올해 남은 고수익을 터뜨릴 강력한 시세분출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임을 강조한다!
 

<관 심 종 목>
성융광전투자, 조아제약, 웅진에너지, 안철수연구소, 삼화콘덴서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