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하이리빙의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
뉴스종합| 2011-12-16 00:12
하이리빙의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200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타깃층인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엔트리 생약호르몬연구소에서 개발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FGF 271)이 핵심 성분으로 작용한다. ‘FGF 271’은 국내에서 자생하는 천연 생약제 70여종을 오랫동안 연구해 얻은 결실이다. 백수오와 속단, 당귀 등에서 추출한 생약 조성물이 갱년기 여성의 고민인 안면홍조, 야한증, 피로 등을 완화시켜 준다.

백수오 등은 자양강장용으로 잘 알려진 약용식물이지만 여성의 갱년기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은 엔트리 생약호르몬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처음 알려졌다. 이같은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에서 건강기능신소재 승인을 받았다. 캐나다 보건국 산하 건강기능식품 감독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얻기도 했다. 이 외에도 ‘IR52 장영실상’, ‘제네바 국제발명대회 금상’ 등 국내외의 수상 실적으로 그 효과를 공인받기도 했다.

하이리빙은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제품력을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최근 뮤지컬 배우 박해미를 모델로 광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하이리빙은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인식을 확산시키는 한편,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을 현대 여성들의 필수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