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크리스마스에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멋진 프로포즈 원하세요!
뉴스종합| 2011-12-15 11:00

다가오는 연말을 홀로 외로이 보내고 싶지 않은 싱글들의 몸부림이 강해질 이때, 짝사랑 혹은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여성을 위한 로맨틱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남성들의 선물 고르기가 한창이다.
 

아무리 시대가 변하고 트렌드가 변해도 남성이 여성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은 로맨틱한 주얼리가 아닐까 싶다.


일본에서 국내(신도림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에 첫 진출한 카페 병설형 플라워 샵 ‘Saint Jordi Flowers The Decorator’ 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얼리 박스를 예약 판매중이다.

 

총 2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다이아몬드 열쇠 펜던트와 플라워세트를 22만원에,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플라워세트를 30만원에 책정됐다.
 

주얼리는 모두 콜라보레이션 하면서 디자인한 오리지널 상품으로 다이아몬드는 감정서와 함께 동봉된다.
 

100% 예약주문으로 접수 기간은 온라인 주문은 12월22일까지이고 매장에서의 주문은 12월24일까지 주문이 완료되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일괄적으로 배송 된다.
 

게다가 SJF 플라워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에 기억에 남을만한 데이트를 위해 특별한 공간을 제시한다.
 

실내를 블랙과 실버를 중심으로 한 인테리어와 장식으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세계 각지에서 공수된 커피를 핸드 드립으로 서비스하여 복잡한 타 공간과의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의 데이트는 물론 멋진 프로포즈와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주얼리 박스와 플라워 박스를 주문 받아 원하는 시간에 매장에서도 연출이 가능하다.

 
세인트 조르디 플라워즈 더 데코레이터는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는 센스, 그리고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플라워 데코레이터라고 불리는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어 소비자의 생각과 개성을 바탕으로 하여 만들어진 꽃은 소중한 이에게 감동을 안겨줄 것이며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문의 : 02-2211-0630
홈페이지 :
www.saintjordiflowers-korea.com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