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대명리조트, 창립 32주년 기념 1,200만원대 회원권 특별분양
부동산| 2011-12-19 11:40

-1200만원대 회원권 출시 / 골프, 스키, 오션월드, 리조트를 하나로!
-국내 최대규모 6885실의 숙박시설 / 전국 12개지역 직영 체인망
-세계적 수준의 사계절 리조트 [비발디파크] / 세계6대 워터파크 [오션월드]

창립 32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는 거제, 여수 착공을 기념해 연간 20박 이용 가능한 ‘하프패밀리’상품을 특별 한정 모집하고 있다. 이번 특별기획상품은 ‘오너쉽 분양’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의 직영리조트와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 호텔 등 전국 14곳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예약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시 부여되는 혜택 또한 다양하다. 대명리조트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골프, 스키, 오션월드, 각 지역 아쿠아 시설 등을 무료 혹은 할인가로 적용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에서는 산, 바다, 온천, 스키 등 4계절을 함께할 수 있다. 특히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으로 손꼽힌다.



현재 여름휴가철을 맞아 성황을 이루고 있는 바닷가에서도 대명을 만나볼 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 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최근 오픈한 대명리조트 변산은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고 먹거리 또한 다양하다.


이 외에도 설악, 경주, 단양, 양평, 홍천,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난 입지 조건으로 고객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로 대명리조트 여수, 거제가 오픈하게 되면 대명리조트 남해안시대를 이끌게 될 전망이다. 대명리조트는 여수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대명리조트 여수를 착공,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2012년 완공)해 나간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오픈예정)는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하프패밀리’상품으로 일시불 가입 시에는 약 10% 정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다. 특별 한정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 내용 및 안내는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02-2037-8484)를 통해 가능하며, 책자(분양카탈로그)를 원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회원권 분양문의 02-2037-8484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