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새로운 느낌’, 발리 블루 큐브 출시
뉴스종합| 2012-01-03 14:02
한국닛산이 박스카 큐브에 새로운 색상인 발리 블루를 적용한 모델을 공식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되는 발리 블루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 색상을 대체하는 색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춰 새롭게 개발됐다. 닛산은 이후에도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및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협업)으로 새로운 선택을 제기할 계획이다.

닛산은 발리 블루 큐브 출시를 기념해 ‘닛산과 함께 하는 2012년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1월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012명에게 친환경 연필을 제공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또 큐브 구매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화장품 선물 등도 제공한다.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사전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치면 선착순 100명에게 루빅스 큐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닛산 위클리 플래너도 선물한다. 



닛산은 1월 동안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시 주유권 200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