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써니힐, ‘베짱이찬가’‘로 독특+파격한 무대 선사 ’화려한 컴백‘
엔터테인먼트| 2012-01-13 20:25
그룹 써니힐이 독특하고 파격적인 무대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써니힐은 1월 1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 ‘베짱이들’을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변치 않는 독특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무대매너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다양한 표정연기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베짱이 찬가’는 ‘좋은 날’, ‘너랑 나’, ‘아브라카다브라’, ‘돌이킬 수 없는’, ‘식스센스’ 등 최고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이솝우화 ‘개미와 베짱이’와 동요 ‘둥글게 둥글게’를 모티브로 써니힐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베짱이 찬가’는 둥글게 살다가는 뒤쳐질 수 밖에 없는 경쟁체제에서 벗어나 베짱이가 되고 싶은 개미들(현대인)의 이야기로 가끔은 현재의 즐거움을 즐기는 데에도 충실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곡 전체를 관통하는 첼로의 묵직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후렴구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매력을 풍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아이유, 티아라, 엠블랙, 다이나믹듀오, 코요태, 이현, 틴탑, 보이프렌드, A pink, NS윤지, 나인뮤지스, 노을, 써니힐, As One, 제이세라, 살찐 고양이, 쇼콜라, X-5, 디아, 터치, CHAOS, F.I.X, 일렉트로보이즈, AXIZ가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issuedaily.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