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티아라 ‘러비더비’ 1위 하는 날 지하철 타고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2012-01-14 12:42
티아라 멤버들이 ‘Lovey-Dovey(러비더비)’로 공중파에서 첫 1위하는 날 깜짝 선물을 하겠다고 전했다.

티아라는 공중파 첫 1위를 하는 날 지하철로 다음 스케줄을 이동하며 작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 공약을 했다.

티아라는 신곡을 발표 할 때 마다 대중들로부터 엄청난 인기를 불러 일으켜 멜론, 싸이뮤직, 소리바다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지만 음악프로그램에서의 1위와는 인연이 없었다.

‘Roly-Poly(롤리폴리)’는 2011년도 최고의 히트곡으로 선정되었으며 전국민을 비롯해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음악프로그램에서 9주 연속 1위 후보를 기록했었다. 또한, ‘Cry Cry(크라이크라이)’와 ‘우리 사랑했잖아’도 1위 후보였지만 1위와는 인연이 없었다.

매번 안타까운 고배를 마시던 티아라는 공중파에서 첫 1위를 하게 되면 새해 첫 선물로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해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작은 퍼포먼스도 보여드리겠다 전한 것.



티아라는 ‘Roly-Poly(롤리폴리)’부터 ‘Lovey-Dovey(러비더비)’까지 4연속 음악사이트 올킬을 시켰고, ‘Lovey-Dovey(러비더비)’는 여전히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동시에 ‘우리 사랑했잖아’, ‘Cry Cry(크라이크라이)’가 10위권 안에 랭크 되어있다.

한편, 은정은 ‘인수대비’, ‘우리 결혼했어요’로 활발한 활동중이며, 지연은 ‘드림하이2’의 방영을 앞두고 촬영중에 있다. 또한 지연, 효민, 소연은 뮤지컬 롤리폴리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서병기 기자>
/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