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한국투신운용, KINDEX ETF 경품 이벤트
뉴스종합| 2012-02-01 09:33
한국투자금융지주(071050) 계열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대표이사 정찬형)은 1일부터 3월31까지 두달간 ‘한국투자KINDEX ETF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TF전용 홈페이지(www.kindexetf.com)와 모바일 웹페이지(m.kindexetf.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661명에게 아이패드2,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쇼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지난해 ETF시장은 그룹이나 계열사들의 지원을 받는 운용사들도 ETF시장에 속속 진출하는 등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고, 개인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장해 왔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지난1월27일 ‘한국투자KINDEX 레버리지’를 거래소에 상장시키며 ETF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특히 새로 상장된 ‘한국투자KINDEX레버리지(152500)’는 기존의 레버리지 ETF가 약 1만원대의 가격으로 거래(1월27일기준)되고 있는 반면, 최초거래가격을 5,000원으로 낮게 설정하여 매일 동일수준 수익률을 향유하면서도 가격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현전 한국투신운용 마케팅본부 총괄 전무(CMO)는 “KINDEX 레버지리의 상장으로 인버스, KOSPI200, KOSDAQ, 국고채 등 대표지수ETF는 물론 삼성그룹, 밸류대형 같은 스타일ETF 와 함께 다양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전용홈페이지 개설, 광고/프로모션, 투자설명회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펀드베테랑의 명성에 걸맞는 ETF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