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투자로 일 평균 2,000만원 이상을 벌어드리는게 가능할까?
뉴스종합| 2012-02-10 12:00

▶ 주식투자 일 평균 2,000만원 이상을 벌어드리는게 가능할까?


약 2억이라는 투자금액을 가지고 일평균 2,000만원 정도의 돈을 지속적으로 벌고 있는 트레이더가 있어 화제다. 그의 주된 매매전략은 상한가 매매와 2~3일 단위의 스윙 포지션 매매를 기반으로 한 것인데, 여기에 시장의 방향성을 믹싱한 마켓 타이밍을 적절하게 석어서 현금과 주식비중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게 수익의 열쇠라고 말했다.
 

이중 마켓타이밍은 최근 6년간 시장의 단기적인 방향성을 90% 이상 적중시킴으로서 그동안의 단기적인 폭락장을 모두 피해감으로서 치명적인 손실구간을 모두 피할수 있었다며 여유 있는 미소를 지었다.
 

현재 그는 지난 6년간 벌어드린 수익금으로 현재 투자정보 회사인 주도주투자클럽(http://www.jesseclub.com/jesseclub.htm)을 설립해 기관과 외인들에게도 고급 투자정보를 공급하고 있는 메이저급의 정보력을 가지고 있는 트레이더다.
 

현재 그는 폭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런칭 4년만에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많은 유료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며, 대다수의 기관들과 외인들 그리고 메이저 투신사들에게도 정기적인 투자정보를 공급하고 있어 개인과 기관 조차도 모두가 그를 인정하는 분위기다.
 

그의 대표적인 정보 매매는 일종의 단순한 논리를 바탕으로 하는데, 이미 발생한 재료의 크기를 파악하고, 그에 준한 매수 매도세력간의 힘의 균형이 매수가 강하면 투자하는 형태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는다.
 

이는 장기적으로 큰 폭의 주가 상승이 가능한 종목들은 결국 재료에 반응 하는 투자자들의 끊임없는 매수심리가 작용해야 가능 하다는 단순한 논리에서 착안한 방식이라고 했다.
 

실제로 이 방법은 단순한 논리만큼이나 폭발적인 수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기관과 외인들 그리고 개인투자자들까지도 아낌없는 신뢰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가 공개하는 정보매매의  아래 자료실에서 무료로 일부 열람이 가능하다.
투자기법/자료 열람실(http://www.jesseclub.com/jesseclub.htm)

 
최근 주도주투자클럽 관심종목은 바른손, 모나미, 신일산업, 대주산업, 신성통상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