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
한국콘서바토리 연극영화과, 학생 추가모집 실시
뉴스종합| 2012-02-28 11:00

200년 전통의 유럽 콘서바토리 교육시스템을 도입해 실기 중심의 교육을 실행하고 있는 한국콘서바토리(학장 함종희·http://www.sapc.or.kr/) 연극영화과가 2012학년도 학생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내신 성적 및 수능성적은 반영이 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진행된다.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인 한국콘서바토리(구 서울종합예술원)는 일정 학점을 취득하면 4년제 학사학위와 2년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이후 대학편입과 대학원진학, 외국 유학도 가능하다.


예술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갖춘 한국콘서바토리는 중간, 기말 실기고사 외에 크고 작은 연주, 오디션, 과별 정기공연과 연주회, 음악코치제 도입, 주 2회의 실기레슨 등의 실기강화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특성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한국콘서바토리 연극영화과는 영화, 뮤지컬, TV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우수한 연기자를 양성하기 위한 기본 교육과 한류 문화를 포함한 대중예술의 전반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바른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여 21세기 대중문화예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진정한 프로 예술인 양성을 교육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국콘서바토리 연극영화과의 전공은 연극전공과 영화전공으로 나뉘며 졸업 후에는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 대학원진학, 연기전문강사, 연극연출가, 무대감독, 연기실기교사, 성우, 해외유학, 연예기획사 등으로 진로를 결정할 수 있다.


한국콘서바토리 연극영화과는 현재 탤런트 선우재덕이 학과장으로 위임되어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