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 나서...쿠폰 서비스도 실시
뉴스종합| 2012-04-09 10:52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9일 부터 27일까지 3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 10%의 부품 할인을 비롯하여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체 제외)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의 차량관리 부담을 덜기 위해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등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표적인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로 정상 가격의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엔진오일+브레이크 패키지 등 총 3가지의 패키지가 있으며,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브레이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