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프로야구+모터스포츠 후원 등
뉴스종합| 2012-04-10 07:41
▶쉐보레, 프로야구+모터스포츠 후원= 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7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펼쳐진 2012 시즌 홈경기 개막전에서 경기장 차량 전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국지엠은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해,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후원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오는 내달 5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201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첫 경기를 갖고 국내 레이싱 역사상 전례가 없는 팀 통산 6연패 달성을 위한 6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크라이슬러, 봄철 맞아 꼼꼼한 점검 서비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크라이슬러ㆍJeep 고객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한 ‘헬로우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Hello Spring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냉각수와 부동액, 배터리, 냉·난방장치, 타이어 등 12개 항목에 걸친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순정 부품과 차량 악세서리를 10~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봄철 빗길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에 대해서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도요타 전시장 4월 이벤트 쏟아져= 한국도요타자동차는 4월 한 달간 전국 5개 도요타 전시장에서 ‘도요타 스프링 페어(Toyota Spring Fai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주말 동안 도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캠리의 에어백 광고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도요타 전 차종 시승 체험, 세차 서비스,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의 유기농 고급 커피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도요타 전시장 이벤트 이외에도 4월 한 달간 캠리와 프리우스를 구매하는 고객 들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추첨하여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 고객 2400명 초청 콘서트= 현대자동차는 고객 및 홈페이지 응모고객 등 총 2400명을 초청해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아트홀에서 다음달 7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현대아트홀 러시아워 콘서트’를 개최한다.

현대차가 바쁜 일상 속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직장인들의 고민과 애환을 함께 공유하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김대리의 날’ ▷‘맞벌이 부부의 날’ ▷‘골드미스&미스터의 날’ 이라는 세가지 테마로 나누어 진행되며, 가수 윤종신이 총 진행을 맡고, 프로젝트 밴드인 ‘신∙치∙림’이 고정밴드로 참여해 멋진 선율을 선사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