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이 구로디지털단지와 가산디지털단지가 인접하는 지하철 2•7호선 대림역 역세권에 1~2인 주거에 가장 적합한 도시형생활주택 쌍용 플래티넘S를 분양해 화제이다.
현재 서울에서 분양하는 도시형 생활주택은 많지만 그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중 단연 돋보이는 지역이 바로 구로와 가산디지털 단지를 포함한 인근 지역이다. 그 이유는 현재 디지털단지 안에 종사하는 16만 명의 상주인원을 수용할 1~2인 주거시설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쌍용 플래티넘S는 지하4층~지상12층 규모에 도시형 생활주택은 지상2~12층에 들어선다. 이곳의 투자가치를 높이는 주요인은 브랜드 가치와 주변의 도시형 생활주택보다 저렴한 분양가 그리고 확실한 AS에 있다.
* 탄탄한 임대 수요
플래티넘S는 16만 명이 상주하는 구로와 가산디지털 단지가 인접하고 LG전자 연구소, 패션 아울렛 단지, 신길 뉴타운도 가까워 1~2인 임대수요가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디큐브시티, 쉐라톤 워커힐 등이 주변에 있으며 강남, 여의도, 목동 등 서울 중심부로의 접근이 쉬워 그만큼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논스톱 교통허브
도보 2~3분 거리에 지하철 2•7호선 대림역이 있으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인로와 남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목동, 여의도, 강남을 쉽게 오갈 수 있다.
*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인근에는 홈플러스, 테크노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가산패션타운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플래티넘S 앞에는 두암공원이 있어 자연과 휴식을 느낄 수 있겠다. 또한, 플래티넘S 지하2층~지상1층에는 마트, 제과점, 커피숍, 음식점, 세탁소, 헤어샵 등이 입점하며 지상 2층에는 입주민만을 위한 약50평 규모의 전용 헬스클럽이 마련된다.
쌍용건설이 책임시공을 맡은 쌍용 플래티넘S는 계약면적기준 (구)12,14평형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013년 7월 준공 예정으로 기존의 도시형 생활주택과 차별화를 위해 침실, 현관, 욕실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고 무인택배보관함, 첨단 환기 시스템, 천장형 에어컨, 디지털 도어록 등을 무상 제공함으로써 입주자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중도금대출은 제1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 40~60%가 가능하며 선착순 호수 지정분양 한다. 모델하우스는 신도림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회사 보유분을 분양 중에 있다. 지하2층~1층 상가에 대한 분양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2)2111-3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약계좌 - 예금주 (주)하나다올신탁 (신청금 100만원)
하나은행 289-910003-97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