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직장생활을 해 온 김영숙씨(38세)는 요즘 웃음 꽃이 활짝 폈다. “올해부터 모아둔 여유 자금으로 주식에 뛰어 들어 월 3천만원씩 벌고 있습니다. 요즘 아내 노릇, 엄마 노릇 톡톡히 하고 있어요. 호호호”
올해 코스닥 지수 폭락에도 불구하고 추천한 종목마다 감동의 수익을 내주어 김영숙씨 외 많은 방송 참여자들을 감동시킨 ‘전승일대표’ 전문가가 헤럴드원(http://live.heraldm.com)에서 공개방송을 연다고 하여 화제다.
전문가는 이번 방송을 통하여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종목 선정 방법 등 다양한 비법들을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월 3천만원 수익 신화 ‘전승일대표’ 공개 방송 바로가기
일시 : 4월 23일 (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방송 참여
“좋지 못한 시장 상황에서 기막힌 종목 선정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진정한 전문가라고 생각한다. 상상도 못 할 것이다. 오늘 공개방송을 통하여 철저한 기업 분석을 통한 종목 선정으로 최고의 타이밍 매수가 무엇인지를 보여줄 것이다.”
헤럴드원(http://live.heraldm.com)에서 올해 최고의 전문가로 뽑힌 ‘전승일대표’ 전문가를 전격 영입하여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우량주 및 급등주 매매비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술들을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전승일대표 전문가가 매월 3,000만원 이상 수익을 창출하는 이유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엄선한 종목과 최고의 매수타이밍이 조화를 이룬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번 ‘전승일대표’ 공개방송은 초보 주식투자자들부터 전국 증권 고수들이 대거 참석하여 종목선정 방법 및 투자 기법을 배울 것으로 보인다.
월 3천만원의 신화 ‘전승일대표’ 공개 방송 바로가기
일시 : 4월 23일 (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방송 참여
▷ 헤럴드원 관심종목
배명금속, 현대통신, 코엔텍, 대아티아이, 에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