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옥션에서도 다음TV+ 산다
뉴스종합| 2012-04-30 10:49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TV 셋톱박스 ‘Daum TV+’를 이마트에 이어 온라인몰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은 국내 포털 최초로 스마트TV 플랫폼 ‘Daum TV’를 개발해 지상파 방송과 함께 검색, 키즈, 스포츠, 클라우드, TV팟 등의콘텐츠를 TV에 최적화해 제공한다.

셋톱박스 구매비용 19만9000원으로 이 같은 서비스를 월정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또 Daum TV+에 대한 관련 정보와 구매 방법, 이벤트 등을 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http://www.daumtv.net)를 오픈했다. 공식 사이트에는 ▷Daum TV+에 대한 상세한 사양 ▷시뮬레이션 영상으로 Daum TV+ 체험 ▷Daum TV+ 및 안테나와 케이블 등 주변기기 구매 ▷Daum TV+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고객지원’ 등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다음은 내달 14일까지 Daum TV+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umtv.net)을 통해 ‘큐브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Daum TV+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관련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5일이며, 당첨자에게는 Daum TV+ 2개, 3만원 상당의 외식 기프티콘 10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100매 등을 추첨증정한다.

killpa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