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50대 여 남편 후배 믿었다가 72억 ‘돈벼락’
뉴스종합| 2012-05-15 10:57

대한민국 상위 0.1%로 통하는 ‘주신왕’의 투자 기법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50대 주부가 남편 후배의 권유로 우연히 증권방송을 보게 됐고, 3개월 만에 72억 돈벼락을 맞은 사연’을 공개했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 직접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실력을 검증하길 바란다.’


이번에 엑스원 ( www.x1.co.kr ) 에서 ‘주신왕’전문가의 무료방송을 전격 실시한다고 밝히며 사상 최대의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주신왕’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그의 방송을 통해 대박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강남과 경기도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혼자 매매하다 3억을 잃었는데 이제 대부분 회복했다. 다른 사람들도 하루 빨리 주신왕님을 만나길 희망한다.”


‘주신왕’ 전문가의 방송을 3개월 동안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익금으로 자녀 유학을 보낸 주부가 있는가 하면 아파트 담보대출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부장님도 있었다.


‘주신왕’무료방송 참여하기 =>여기 클릭


주신왕 전문가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주신왕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신왕’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주신왕 전문가가 상위 0.1%로 통하는 이유는 ‘산수유’, ‘복분자’, ‘노다지’기법 등 그만의 특별한 기법으로 매매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산수유’는 이미 추세가 꺾여 오랜 시간 하락한 종목들의 진바닥을 잡아내는 기법으로, 60일선과 120일선을 기준으로 목표가를 정한 후 2주에서 한 달 정도의 기간 동안 수익을 내는 기법이다.


‘복분자’는 산수유보다 수익 실현 기간은 5일에서 10일 정도로 짧게 설정한다. 상승추세가 꺾이는 종목의 저점을 공략하여 상승파동을 노리는 기법으로, 20일선 부근에서 목표가를 설정하는 기법이다.


통상적으로 3일을 전후로 빠른 승부를 걸고 5일선, 10일선을 기준으로 목표 수익 설정 후 분할매수로 접근하는 기법은 ‘노다지’이다. 이는 분할 매수로 단기간 고수익이 가능한 기법이다.


이 외에도 주신왕 전문가만의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기법이 수없이 많다.


이번 주신왕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을 낱낱이 공개 할 예정이다.


그 동안의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상위 0.1% 매매 고수 ‘주신왕’ 무료방송 참여방법¢

일시 : 05월 15일(화)

참가방법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www.x1.co.kr


▷ 엑스원(X1) 관심종목
네오위즈게임즈, 컴투스, 네오위즈, 게임빌, 현대모비스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