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50대 여 남편 후배 믿었다가 72억 ‘돈벼락’
뉴스종합| 2012-05-17 10:38

대한민국 상위 0.1%로 통하는 ‘서정모 대표’의 투자 기법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50대 주부가 남편 후배의 권유로 우연히 증권방송을 보게 됐고, 3개월 만에 72억 돈벼락을 맞은 사연’을 공개했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 직접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실력을 검증하길 바란다.’


이번에 엑스원 ( www.x1.co.kr ) 에서 ‘서정모 대표’전문가의 무료방송을 전격 실시한다고 밝히며 사상 최대의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서정모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그의 방송을 통해 대박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강남과 경기도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혼자 매매하다 3억을 잃었는데 이제 대부분 회복했다. 다른 사람들도 하루 빨리 서정모 대표님을 만나길 희망한다.”


‘서정모 대표’ 전문가의 방송을 3개월 동안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익금으로 자녀 유학을 보낸 주부가 있는가 하면 아파트 담보대출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부장님도 있었다.


‘서정모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서정모 대표 전문가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서정모 대표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정모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서정모 대표 전문가가 상위 0.1%로 통하는 이유는 ‘밥숟가락 기법’이 속속들이 수익을 내주기 때문이다. 이는 수급이 받쳐주고 모멘텀으로 가는 주식에 숟가락을 얹어 편안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그 만의 주식 노하우 기법이다.


그는 “이런 장에서는 무엇 하나 매수를 해도 더 떨어질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한 매매를 해야 한다”며 “차트는 시세의 길잡이다. 차트를 보지 않고 매매를 하는 것은 맹인이 지팡이를 잡지 않고 길을 걷는 것과 같다. 차트를 노련하게 해석할 수 있으면 70~80%이상 주식 성공이 보장되는데, 오늘 이 비법을 공개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서정모 대표 전문가만의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기법이 수없이 많다.


이번 서정모 대표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을 낱낱이 공개 할 예정이다.


그 동안의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상위 0.1% 매매 고수 ‘서정모 대표’ 무료방송 참여방법

일시 : 05월 17일(목)

참가방법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www.x1.co.kr


▷ 엑스원(X1) 관심종목
원풍물산, ITX시큐리티, 유니더스, 한국전력, 지엠피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