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뉴아이패드’ 케이스도 고급스러움으로 승부한다
뉴스종합| 2012-05-21 14:30

레즈락, 고급스러운 그립감과 터치감으로 프리미엄 액세서리


애플 ‘뉴아이패드’의 국내시장으로의 거침없는 행로가 주목 된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해상도 종결자’로 돌아온 애플의 뉴아이패드는 지난 3월 출시된지 4일 만에 300만 대 이상을 팔면서 전세계적인 판매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아이패드 전용 콘텐츠들의 한글화 작업에 돌입하면서 국내 애플 마니아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이처럼 뉴아이패드가 국내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뉴아이패드와 관련된 프리미엄 액세서리 시장 또한 덩달아 활기를 띠고 있다. 보다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화질의 뉴아이패드와 어울리는 심플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것.


그 중 최근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액세서리 제조업체 ㈜레즈락에서 출시한 뉴아이패드 케이스인 ‘LeZRock Protective Armor Case’는 슬림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인 뉴아이패드와 잘 매치되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그립감의 Rubber Coating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이스를 만들어낸 것이다.


특히 레즈락 뉴아이패드 케이스는 크고 얇은 기기를 선호하는 최근의 추세와 맞추어 한층 더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1mm의 두께로 케이스를 착용해도 슬림함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연한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되어 쉽게 변형∙파손되지 않는 높은 내구성을 보인다. 디자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완성했다.


레즈락 관계자는 “레즈락의 뉴아이패드 케이스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향상된 디자인∙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자가로 제공하고 있다”며 “케이스 패키지 역시 최근 급상승하는 여성유저들의 눈높이를 공략하기 위해 올해 트렌드 컬러인 아쿠아 블루, 오렌지, 레몬, 퍼플의 4가지 파스텔톤과 비비드 컬러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현재 레즈락의 뉴아이패드 신제품은 레즈락 온라인 쇼핑몰(www.lezrockmall.com)을 비롯해 컨시어지(www.concierge.co.kr), 프리스비(www.frisbeekorea.com), 에이샵(www.thea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국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APR), 애플 공인 프리미엄 전문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