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유럽 위기, 해결책은 남아있다!
뉴스종합| 2012-05-23 10:41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23일 EU 특별 정상회담이 예정된 가운데, 현재 유럽 재정 위기를 두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모든 방안에 대한 협상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로본드 발행’이 현 유럽 사태의 주요 쟁점으로서 본격적인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일단 23일 협상이 유로본드 발행에 무게가 실리기만 한다면, 한 동안 증폭된 불안감으로 출렁이던 세계 증시도 급속히 안정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S경제연구소에서는 이미 올 초 보고서에서 유로본드 발행을 통한 유동성 위기 해소가 유럽 재정위기 극복의 열쇠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발표한 바 있다.


최근 한 애널리스트 또한 트위터에서 현 유럽사태에 대한 해결책은 ‘PIIGS부실을 EU전체의 부실로 바꾸는 것’에 있다면서, 역시 유로본드 발행이 해법이 될 수 있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이렇듯 지금 유로존 위기가 2008년 금융위기나 리먼 사태와 다른 점은 문제의 원인 인식과 해법에 대한 정치적 합의를 이끌어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점에 비추어 최근의 폭락은 과대하다고 볼 수 있으며, 곧 시장 흐름이 정상 궤도를 찾아갈 것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도 ‘그리스 퇴출 해법 찾기‘에 대한 기대로 장은 유럽 위기 우려가 한풀 꺾인 듯 하다. 앞으로 반등 구간을 노린 레버리지 투자가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다음달 17일 그리스 재총선까지도 아직까지 많은 불확실성이 남아있으므로 투자자들은 신속하고 민감한 리스크 관리에 힘써야 한다.

 
신속한 리스크 관리 해법 – 키워드림론 ‘영웅문S’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키움증권에서 '키워드림론'을 이용한 레버리지 투자자들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영웅문S'를 활용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리스크 관리에 임하고 있다.


기존 HTS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시시각각의 증시상황을 손 안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종목수익률, 계좌 손익 등의주요 현황을 체크하면서 안전하게 투자에 임할 수 있다. 실제 매매도 즉각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매매 타이밍에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거래도 가능하다.


주식매입자금대출 ‘키워드림론’이란.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주식매입자금대출은 투자자금이 부족하여 수익극대화를 실현하지 못했던 투자자를 위한 상품이다.
증권사 신용거래가 본인 자금의 최대 150%까지 대출이 가능한 반면, 키워드림론은 최대 300% 대출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기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자금을 운영하면서 레버리지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신청 절차 또한 간단하다. 지점방문이나 추가적인 서류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대출이 이루어진다. HTS에서 대출 가능금액 조회 후, 간단한 인터넷 신청 절차를 마치면 증권 계좌에 곧바로 입금 된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이용 시 내가 쓴 만큼의 이자만 부담하면 되므로, 보다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 연계 스탁론 ‘키워드림론’ 상품
1. 본인자금포함 최대 4배 운영! (최대 3억까지 대출)
2. 월 이율 최저 0.58%! (취급수수료 2%)                        (하나캐피탈 기준)
3. 대출기간 6개월,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연장수수료 없음)        (일부)
4. 상환방식 중도, 만기 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5. 인터넷으로 신청 후, 즉시 계좌 입금!


<키워드림론 주식매입자금대출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
- 전화 : 1644-6960
- 홈페이지 :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 엑스원(X1) 관심종목

삼성전기, 알에프텍, 와이즈파워, 코리아나, 위메이드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