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필드에 나가지 않고도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 또한 그에 맞춰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핑, 팬텀, 파리게이츠 등 골프의류 및 새로운 의류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크리스패션이 스크린골프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터보테크의 골프타임과 함께 스크린골프 플레이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42일 간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골프타임 삼성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이용 시 응모권을 작성하게 되는데, 그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캐리어 가방, 골프티셔츠, 골프우산, 기능성 이너웨어, 18홀 무료이용권 등의 많은 경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5월 21(월)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참여 가능하며, 여러 번 방문하는 고객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이질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골프타임 삼성직영점(02-555-4240)에서는 본 행사의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기 위하여 모든 방문 고객들이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