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문화의 향연
뉴스종합| 2012-05-23 14:19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이하 DIMA)가 오늘(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경기도 안성 삼죽면 ‘DIMA 야외공연장’에서 ‘2012 DIMA 빅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IMA 관계자는“방송예술계의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의 개교 15주년을 기념해 안성 시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2012 DIMA 빅쇼는 매해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만큼 7번째를 맞이한 올해로 행사 역시 유명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번‘2012 DIMA 빅쇼’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K-Pop Star’의 출신 이미쉘, ‘秀 Pearls’를 비롯해 수퍼디바 ‘인순이’가 무대에 오른다. 또 DIMA의 동문 마술사 이은결(방송연예과 00학번), 공연예술계열 신입생 우지호 군이 소속된 그룹 ‘블락비’ 등도 출연, 더욱 화려한 공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국악,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앙상블 시나위’, DIMA 빅 밴드 등이 참가해 열기를 더할 예정인 것. 사회는 정해 공연예술계열 교수와 이영재 방송연예과 교수가 맡는다.


2012 DIMA 빅쇼에 대한 정보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홈페이지(www.dima.ac.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