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박진영, 박태환에게 댄스를 가르친 이유는?
뉴스종합| 2012-06-11 09:34
CJ햇반 새 광고서 마린보이 박태환 ‘햇반춤’ 선보여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CJ제일제당의 즉석밥 ‘햇반’TV 광고에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가 등장해 춤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전파를 타기 시작한 ‘햇반’광고에서 박태환 선수는 이른바 ‘햇반춤’을 추고 ‘햇반송’을 부른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의 히트곡 ‘허니’를 개사한 ‘햇반송’은 ‘밥바바밥밥밥, 밥보다 맛있는 밥, 햇반!햇반!’이라며 ‘햇반’을 부각시켰다.

박태환 선수는 락커룸에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이 노래를 부르며 양손에 ‘햇반’을 들고 춤을 춘다. 박진영에게서 직접 강습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에서도 박태환 선수의 원동력은 ‘밥심’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박 선수가 광고에서 “도대체 뭘 먹었길래”라고 하면 ‘햇반춤’을 선보이는 식이다. 이 회사는 앞서 지난해 초 박태환 선수를 모델로 선정해 ‘나를 키운 것은 8할이 햇반이다’라는 광고카피를 내세웠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신규광고와 함께 이달 중순께부터 박 선수의 런던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햇반춤’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최동재 ‘햇반’마케팅 담당 부장은 “밥심으로 무장한 박태환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는 전국민의 ‘햇반춤’ 응원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