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www.bonpon.co.kr)이 웰스텝 슬리퍼, 패션 티셔츠, 기본 민소매 등 여름맞이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최대 78% 할인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봉퐁은 여름맞이 기획전으로 기능성을 갖춘 웰스텝 슬리퍼와 시원한 패션 티셔츠를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판매한다. 봉퐁은 헤럴드미디어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군을 선보인다.
뜨거운 태양에 대비해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웰스텝 슬리퍼는 2만원 대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기본 민소매는 최대 78% 할인돼 1천원 대라는 파격가에 판매한다.
웰스텝 에어 슬리퍼는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어쿠션으로 기능성을 완벽히 갖췄다. 웰스텝 슬리퍼의 에어쿠션은 물침대를 걷는 듯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고 보행시 편안함과 안정감을 줘 하이힐에 지친 여성들이나 무릎 보호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특히, 특수 공법에 의한 일체형으로 만들어져 물에 장시간 젖어도 내구성이 튼튼하기 때문에 여름철 물놀이에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데일리 티셔츠 역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 반바지와 매치해 입는 패션 티셔츠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들의 만만한 의류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컬러의 민소매 등 20종을 만나볼 수 있다.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의 다음 기획전은 분당 1만2000회 진동하는 진동파운데이션으로 오는 19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