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언론홍보, 보도기사작성 ‘전국대표번호’ 한 통이면 OK!
뉴스종합| 2012-06-13 15:10

기업을 운영하는 분이라면 자사의 상호, 신제품, 신메뉴 정보가 신문이나 방송을 통해 보도되어 주문이 쇄도하고 가게가 문전성시를 이루는 꿈 같은 이야기를 상상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언론홍보를 통해 일명 ‘대박집’으로 유명해진 음식점들의 얘기들은 언론홍보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좋은 사례다. 이처럼 언론홍보는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필수적인 마케팅 방법이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할 지 고민일 수 있다.


최근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언론홍보 콜센터가 등장하여 시장에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별한 자료 준비 없이 콜센터를 통해 전화 한 통이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실시되는 언론홍보 전국대표번호 서비스는 각 업종에 맞는 보도기사 작성요령, 신문사 업무 프로세스 등 쉽고 편리한 서비스 소개를 통해 높아만 보였던 언론홍보의 벽을 눈 높이에 맞게 컨설팅 해주고 있다.


언론사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기사가 보도되면 자연스럽게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뉴스가 확장노출 되면서 바이럴마케팅, 구전효과로 이어진다. 또한 한 번 보도된 뉴스는 삭제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언론홍보 마케팅 최고의 매력이다.


‘1544-보도기사(5594)’ 관계자는 “언론홍보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가 홍보 중인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의 경우 전국 700여 개의 가맹점을 확보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약 20여 개의 대기업, 도서출판, 게임 등의 기업홍보의 결과를 볼 때 마다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