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 ‘컨시어지’서 ‘펀 위드 아이패드’ 열어
뉴스종합| 2012-06-13 15:12

디지털 디바이스 체험형 매장 컨시어지(CONCIERGE)는 오는 24일까지 ‘펀 위드 아이패드(Fun with iPa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컨시어지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도우미에게 아이패드(iPad)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시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디지털 디바이스, 커피이용권, 물티슈 등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카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장별로 새로운 아이패드를 활용한 게임 이벤트, 캐리커처, 매직쇼, 밴드 bpm156 공연 등 다채로운 Fun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USB 터치펜을 증정한다.


컨시어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로운 아이패드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하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신 디지털 기기를 빠르게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스토어인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컨시어지의 ‘펀 위드 아이패드’ 이벤트 일정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컨시어지 블로그(http://blog.naver.com/myconcierge) 및 컨시어지 7개 매장(명동점, 역삼점, 종각점, 수원영통점, 평촌점, 롯데백화점 중동점, 광복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