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으로 1억 벌었다더니, 3달만에 결국..
뉴스종합| 2012-06-14 11:23

일산에 사는 53세 아줌마가 3달만에 큰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주식한지 3년 된 김정화씨는 혼자 매매를 하다 큰 손실을 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큰 수익을 본 것으로 나타났다.


헤럴드원(http://live.heraldm.com)에서 ‘주신왕 전문가’ 추천주를 매매했을 뿐인데 큰 수익이 났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주신왕 전문가는 하루에도 1~10%의 수익을 꾸준히 내며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것으로 나타났다.


참가방법 : 여기 클릭


“혼자 매매하다 3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3년 이상 주신왕 전문가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신왕 전문가는 한달 평균 10%이상 많게는 50%까지 수익을 창출하며 증권관계자들을 경악시켰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잘못된 매매방식으로 인해 지금과 같은 매수 기회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신왕 전문가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절대 팔지 못한다. 몇 개월이고 몇 년이고 본전이 올 때까지 아까워서 못 판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주신왕 전문가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2012년 큰 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이번 주신왕 전문가 방송에 꼭 참석해 보길 바란다.


‘주신왕’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02-3787-6972


[제 1회 헤럴드원 증권강연회 안내]
◇ 주제 : 헤럴드원 “하반기 新주도주 大공개”
◇ 일시 : 2012년 6월 23일(토) 오후 3시~6시
◇ 장소 :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 참가비 : 사전 예약 무료, 현장 1만원
◇ 강연회 신청하기 :
http://www.x1.co.kr/heraldone/main/pop_lecture.jsp
◇ 문의 : 02-3787-6972 (http://live.heraldm.com)


헤럴드원 관심종목
코리아나,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 대성창투, 한국사이버결제, 에스넷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