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대교, 창의적 체험활동 지원 서비스‘드림멘토’런칭
뉴스종합| 2012-06-18 15:13
내 꿈을 찾아주는 스마트 멘토링 시스템

㈜대교(대표이사 박명규)가 창의적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드림멘토(www.dream-mentor.co.kr)’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대교 ‘드림멘토’는 아동, 청소년들이 스스로 자신의 꿈을 찾고, 그 꿈을 실천해 나가는 과정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종합 멘토링 서비스이다.

창의교육 분야에서 국내 최고 전문가인 서울대 문용린 교수팀과 대교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결집된 프로그램으로 온/오프라인상에서 진로컨설팅, 체험활동, 도서추천, 포트폴리오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진로컨설팅은 표준화된 진단검사 분석을 통해 다중지능을 90여 개 유형으로 나누어 개인별로 최적화된 창의적 체험활동을 추천한다. 가장 적절한 직업과 학과뿐 아니라 개인의 강약 점에 맞는 체험활동과 도서를 추천해 준다.

체험활동과 추천도서는 교과 별(사회, 과학, 교과통합), 다중지능 별(논리, 신체운동, 자기성찰, 인간친화, 언어, 공간, 자연친화, 음악), 테마 별 프로그램이 권장 학년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

체험활동은 500여 개의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국가공인자격검정기관(KPE)이 인증한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체험활동 지도사가 인솔하며, 동부화재와 함께 단독 설계한‘Safe kids 체험활동 전용보험’이 가입되어 있다. 또한,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지가 제공되어 체험 후에 온라인과 APP을 통해 학생이 내용과 감상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추천도서는 진로와 적성개발에 도움이 되는 국내 양서 1,700여권을 추천하며, 도서에 맞는 독후활동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대교는‘드림멘토’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홈페이지(www.dream-mentor.co.kr) 에서 ‘지금 여러분의 멋진 꿈을 공개해주세요!’, ‘명사와 함께하는 체험학습’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080-222-0909)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