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딱 일주일이면 날씬해질 수 있다!
뉴스종합| 2012-06-20 10:50
해수욕장과 도심 수영장들이 잇따라 개장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살을 빼려는 욕구가 절정에 이른 여성은 급한 마음에 무조건 굶으면서 단기간에 살을 빼려고 한다. 하지만 무분별한 굶기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는 것은 물론 요요 현상을 부른다는 점에서 옳지 않다고 전문가들은 한 목소리로 지적한다. 특히 잘못된 다이어트를 자주 시도하면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어지럼증과 피부 탄력 저하와 같은 부작용을 초래한다.


그렇다면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을 피하고 단기간에 확실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없는 것일까? 걸그룹 걸스데이는 유통기업인 세종디엔케이가 내놓은 다이어트 프로그램 '디세븐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는 '장기 계획'이다. 체중과 신체 사이즈를 줄이려면 많은 시간이 드는 것이다. 그러나 하루하루가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 같은 장기 목표는 달성하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


'디세븐 다이어트'는 이처럼 지루한 장기 다이어트가 아니다. 7일간 집중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또 중요 영양분을 섭취함으로써 요요현상 없이 신체사이즈를 줄이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유재천 세종디엔케이 이사는 "디세븐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맞선, 웨딩촬영, 소개팅처럼 평소보다 예쁘게 보여야 하는 날을 앞두고 7일 전부터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세븐 다이어트는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단 20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세븐 다이어트 공식판매사이트(www.noji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