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스윗소로우, 관객과 더위전쟁 선포 사진공개 ‘水윗소로War’
엔터테인먼트| 2012-06-27 10:01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장난끼 가득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윗소로우 멤버들은 지난 6월 26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달콤한 水윗소로War. 괜찮아. 오빠가 살살 다뤄줄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장난감 물총을 들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스윗소로우 아웃도어 콘서트 - SUMMER VIVA’ 공연을 펼치는 스윗소로우는 “우비를 입는 순간 전쟁은 시작이며, 관객들에게 가까이 가서 함께 진탕 놀 계획”이라면서 “그 외에도 뜨거운 여름을 날려버릴 다양한 작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스윗소로우 측은 “슬리퍼, 장화, 심지어는 오리발 등 물에 강한 신발은 모두 환영한다”면서 “당연히 우비는 우리가 제공한다. 만에 하나 젖어도 되는 편한 복장을 입고 올 것. 명품은 장롱에 소중히 넣어두고 오시라”고 당부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무붕측은 “이번 콘서트는 넓은 호수와 잔디밭, 산책로 등 시원한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야외 공연인 만큼 색다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무엇보다도 관객들이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한 여름밤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