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는 7월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러브 이즈 에너지(Love is Energy)’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치치는 이날 화이트의 타이트한 의상으로 등장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사하며, 컴백을 알렸다. 특히 한층 발전된 가창력과 성숙미를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러브 이즈 에너지’는 록적인 요소와 모던한 사운드가 결합된 팝 댄스 장르로, 미국, 영국 등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덥스텝(dupstep)과 모던 록(modern rock)이 결합된 곡이다.
앞서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활동에 매진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섯 멤버 모두,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앨범의 포인트는 ‘에너지(Energy)’다. 무대 위의 강렬한 에너지를 통해 180도 달라진 치치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치치(CHI CHI) 픽스 갱키즈 M.I.B 빅스(VIXX) JJ Project 보이프렌드 주니엘 A-JAX 달샤벳 지나 인피니트(INFINITE) 틴탑(TEEN TOP) 애프터스쿨 조권 씨스타 원더걸스 f(x)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