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도봉구,민선5기 출범2주년 기념식 개최
뉴스종합| 2012-07-03 09:38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서울 도봉구는 지난 2일 이동진 도봉구청장 취임 2주년 기념식을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년의 발자취와 함께 만드는 도봉의 미래’라는 주제로 개최한 기념식은 2012년 상반기 모범공무원과 친절 우수공무원 및 우수부서에 대한 표창을 실시 후 영상물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영한 영상의 제목은 ‘참여와 복지 그리고 도봉 VISION‘로 5분 가량의 미니 다큐멘터리였다. 프롤로그에는 도봉산의 맑은 공기와 숲, 창포원, 중랑천, 초안산 생태공원 등의 모습을 담았으며 ▷주민과 함께하는 자치도봉 ▷투명하고 공정한 민주도봉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봉 ▷문화가 넘실대는 초록도봉의 4대 구정목표를 다뤘다. 마지막 부분에는 아레나 공연장 건립추진, GTX 제3노선과 경원선 지하화 병행추진 등 도봉 Vision2020의 핵심내용을 통해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이동진 구청장 강연도 진행됐다.주제는 ‘민선지방자치시대의 성과와 공무원의 역할’로 취임 2년간 추진해온 사항에 대해 직원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 구청장은 특강을 통해 민선5기 후반기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공무원의 역할과 자세에 대해 개인적인 소회를 밝혔다.

행사의 대미는 도봉구청 직원합창단 칼로스(KALOS)가 장식했다. 이동진 구청장은 ’사랑으로‘ 등의 곡을 부르며 직원과의 화합을 다졌다.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