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광희, SBS 수목극 ‘아그대’ 캐스팅..톡톡 튀는 감초 활약
엔터테인먼트| 2012-07-06 14:14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전격 캐스팅됐다.

광희는 오는 8월 첫 방송 될 설리-민호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육상 허들선수 송종민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광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 톡톡 튀는 감초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낼 전망. 극중 송종민은 짓궂은 행동을 일삼지만 사실 속마음은 따뜻한 ‘꽃미남 군단’의 개성파 미남이다.

특히 극 중 광희가 다채로운 ‘설리 괴롭히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광희는 이현우의 수호천사를 자처하고 있는 캐릭터다. 전학 온 설리가 단짝 은결과 가깝게 지내자 ‘우정 어린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 온갖 계략을 세워 설리를 곤경에 빠뜨리려 하는 것.

광희는 “너무 재밌게 봤던 만화라서 사실 정극이라는 부담감보다 도전에 대한 즐거움이 더 컸다”며 “정극 경험이 있는 ‘제국의 아이돌’ 멤버 시완이가 특히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시청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고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같이 출연하는 설리나 민호가 아이돌 중에서 정말 내로라하는 멤버들이기에 그런 친구들과 같이 캐스팅 되었다는 게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그만큼 나 또한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요즘 밤잠을 설치고 있다. 연기자 광희로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 만화가 나카조히사야의 작품으로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천재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민호 분)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분)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랭킹뉴스